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협회개요
  • 협회장 인사말
  • 협회개요

    협회장 인사말

    협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시드론항공협회 회장 박준진 입니다.

    2006년 처음 RC비행기에 매료되어 매주 비행장에서 살던 때가 생각납니다.
    지금은 드론이라 불리며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한 결과 대한민국의 4차 산업을 이끌고 있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2007년 별내비행단을 시작으로, 한국모형항공협회의 경기도남양주지회로 가맹을 하였고, 남양주비행클럽, 남양주 모형항공협회, 남양주시드론항공협회로 발전을 거듭하면서 드론을 대표하는 멀티콥터의 비중이 커졌으며, 초창기 소규모 동호인 클럽에서 이제는 남양주시 최대의 드론관련 민간항공단체로 성장 하였습니다.

    왕숙천 제1비행장을 시작으로 체육문화센터의 제2비행장과 남양주시청/체육회/평생학습원/도시공사/청소년수련관/ 유기농테마파크/경찰서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협회의 위상도 높아졌습니다. 4차 산업 스포츠인 드론 레이싱과 축구, 드론을 활용한 재난안전 분야의 봉사활동, 학생들의 드론관련 진로/진학활동, 드론관련 취업 및 창업지원 등 남양주시민의 4차 산업인 드론항공 분야의 진출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드론항공민간단체로 나아가기위해 모든 회원 분들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단체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며, 남양주시의 드론관련 인프라 구축과 드론항공 발전을 위하여 전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양주시드론항공협회장 박준진